자신의 레벨을 찾으세요~
Author
제이
Date
2008-03-14 13:59
Views
13241
자신의 레벨을 찾으세요~
(1) Level 8 등업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으면 level 8로 등업해 드립니다.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었는데 아직도 level 9이신 분들은 리플로 신청해 주세요~
(2) Level 6 등업
스튜디오 MD 촬영회에 참석하신 후 스튜디오 MD 갤러리에 사진을 올려주시면
level 6으로 등업해 드리고 닉네임 앞에 카메라 모양의 이모티콘을 달아드립니다.
누락되어서 등업이 안 되셨거나 이모티콘이 없으신 분들은 리플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
즉시 조치해 드립니다.
(3) 오픈S갤러리 신청
오픈S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쪽지로 신청해 주세요~
(신청해 주시는 분들께 모두 기회를 드리는 것은 아니지만...)
(1) Level 8 등업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으면 level 8로 등업해 드립니다.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었는데 아직도 level 9이신 분들은 리플로 신청해 주세요~
(2) Level 6 등업
스튜디오 MD 촬영회에 참석하신 후 스튜디오 MD 갤러리에 사진을 올려주시면
level 6으로 등업해 드리고 닉네임 앞에 카메라 모양의 이모티콘을 달아드립니다.
누락되어서 등업이 안 되셨거나 이모티콘이 없으신 분들은 리플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
즉시 조치해 드립니다.
(3) 오픈S갤러리 신청
오픈S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쪽지로 신청해 주세요~
(신청해 주시는 분들께 모두 기회를 드리는 것은 아니지만...)
제이님 여러가지 고생하십니다..몸관리 잘하시구요...
헉...1000점;;;
저는농촌왕자고합니다
1022점이요
농촌왕자님, 레벨8로 등업해드렸습니다
알겠습니다
제이님 감사합니다.. ^^
제이님 저도 감사합니다. ^^
후... 1000점 달성~
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~
1000점 언제 올린데요...ㅋㅋㅋ
그렇군요...^^
삐에로J님 등업 완료! ^^
제이님 저 천점 넘었네요~~ 등업해 주세요~~
전~아직도 멀엇군요...MD촬영회 요즘 안하아요...??
스파트 필름님, 등업해 드렸어요~
오픈S갤러리에 많은 분들께서 신청을 해 주셨는데, 그 중에 몇 분만 카테고리를 개설해 드렸습니다.
너무 많아져도 기존에 오픈S에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들께 실례가 될 것 같고...
이번에 안 되신 분들은 다음 기회를 기다려 주세요... 신청 쪽지에 일일이 답장을 못 드립니다... 죄송하고... 감사합니다...^^
헉 저도 오픈s에 있네요 감사하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.
오픈s의 란도님은 운영자님 아닌가여? 이중으로 되어있네여
오픈S 갤러리에 현재 활동하고 계시지 않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…
이쯤에서 정리하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. 그것도 참고하십쇼.
저 포인트 1709입니다~~~
1000점돌파.했어요
등업해주세요
제 포인드가 얼마인지...(클릭)
가입하고 눈팅만 하다가 이제야 알았네요~
와우천점
감사합니다
에궁..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활동 열심히 할게요
포인트는 어디서 올리죠?
포인트 어디서 봐요? ㅠ
아 레벨 8이 될려면 1000포인트가 있어야 하는군요 이제 확인 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