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공지사항

자신의 레벨을 찾으세요~

Author
제이
Date
2008-03-14 13:59
Views
13241
자신의 레벨을 찾으세요~



(1) Level 8 등업


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으면 level 8로 등업해 드립니다.

포인트가 1,000점이 넘었는데 아직도 level 9이신 분들은 리플로 신청해 주세요~





(2) Level 6 등업



스튜디오 MD 촬영회에 참석하신 후 스튜디오 MD 갤러리에 사진을 올려주시면

level 6으로 등업해 드리고 닉네임 앞에 카메라 모양의 이모티콘을 달아드립니다.

누락되어서 등업이 안 되셨거나 이모티콘이 없으신 분들은 리플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

즉시 조치해 드립니다.





(3) 오픈S갤러리 신청



오픈S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쪽지로 신청해 주세요~

(신청해 주시는 분들께 모두 기회를 드리는 것은 아니지만...)


Total Reply 30

  • 2008-03-14 15:22

    제이님 여러가지 고생하십니다..몸관리 잘하시구요...


  • 2008-03-14 16:08

    헉...1000점;;;


  • 2008-03-14 20:30

    저는농촌왕자고합니다
    1022점이요


  • 2008-03-14 20:57

    농촌왕자님, 레벨8로 등업해드렸습니다


  • 2008-03-14 22:19

    알겠습니다


  • 2008-03-15 17:57

    제이님 감사합니다.. ^^


  • 2008-03-16 01:26

    제이님 저도 감사합니다. ^^


  • 2008-03-16 16:42

    후... 1000점 달성~
   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~


  • 2008-03-16 18:51

    1000점 언제 올린데요...ㅋㅋㅋ


  • 2008-03-16 22:42

    그렇군요...^^


  • 2008-03-16 22:55

    삐에로J님 등업 완료! ^^


  • 2008-03-17 16:37

    제이님 저 천점 넘었네요~~ 등업해 주세요~~


  • 2008-03-18 11:03

    전~아직도 멀엇군요...MD촬영회 요즘 안하아요...??


  • 2008-03-19 00:13

    스파트 필름님, 등업해 드렸어요~


  • 2008-03-19 09:58

    오픈S갤러리에 많은 분들께서 신청을 해 주셨는데, 그 중에 몇 분만 카테고리를 개설해 드렸습니다.
    너무 많아져도 기존에 오픈S에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들께 실례가 될 것 같고...
    이번에 안 되신 분들은 다음 기회를 기다려 주세요... 신청 쪽지에 일일이 답장을 못 드립니다... 죄송하고... 감사합니다...^^


  • 2008-03-20 10:22

    헉 저도 오픈s에 있네요 감사하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.


  • 2008-03-20 14:08

    오픈s의 란도님은 운영자님 아닌가여? 이중으로 되어있네여


  • 2008-03-22 08:08

    오픈S 갤러리에 현재 활동하고 계시지 않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…
    이쯤에서 정리하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. 그것도 참고하십쇼.


  • 2008-03-30 20:21

    저 포인트 1709입니다~~~


  • 2008-07-25 17:15

    1000점돌파.했어요


  • 2008-11-29 10:46

    등업해주세요


  • 2012-10-23 01:36

    제 포인드가 얼마인지...(클릭)


  • 2012-12-15 12:03

    가입하고 눈팅만 하다가 이제야 알았네요~


  • 2014-05-06 01:57

    와우천점


  • 2014-08-25 23:50

    감사합니다


  • 2014-09-17 16:17

    에궁..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
  • 2015-02-25 12:04

    활동 열심히 할게요


  • 2015-05-28 23:59

    포인트는 어디서 올리죠?


  • 2015-07-23 01:01

    포인트 어디서 봐요? ㅠ


  • 2015-08-24 12:07

    아 레벨 8이 될려면 1000포인트가 있어야 하는군요 이제 확인 했네요